2020-02-26

gimp 2.10.18 install

김프 2.10.18 엠에스 윈도에서 설치하기

Korean, 확인
저는 한국어가 편해서 Korean을 선택했지요. 전에는 Korean 해도 설치하는 동안 영어 메시지가 나왔지만, 이제는 Korean 선택하면 한국어로 나옵니다.

사용자 정의 설치
그냥 설치 버튼 눌러도 됩니다만, 저는 기본값 대신 다른 폴더에 설치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설치 합니다.

GPL
GPL은 영어로 나옵니다만 한국어로 나와도 다 읽어보실 분은 아마 없겠죠?

설치할 폴더 지정
저는 opt\GIMP2 를 했습니다. 여러분이 설치하고 싶은 폴더를 정하면 됩니다.

구성요소 전체
저는 전체 설치를 했습니다. 여러분이 설치하고 싶은 것만 선택해도 됩니다.

바탕화면
저는 체크 안 했습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고 싶으면 체크.

기다리세요 : 취소를 누르면 설치 취소됨.

생각 없이 누르면 설치 취소. 기다림이 필요할 때죠.

설치 완료
설치 다 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